두부 같이 담백하니 맛있는 힐링 음악 하나 놓고 갑니다. [109 - 별이 되지 않아도 돼]
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자세히보기

내가 좋아하는 것/노래

두부 같이 담백하니 맛있는 힐링 음악 하나 놓고 갑니다. [109 - 별이 되지 않아도 돼]

웅지 2021. 2. 2. 21:08
728x90

 

안녕하세요 "웅지의 메모장" 입니다.

 

들어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 처음 들어보시는 분이 대다수일 것 같네요

[109 - 별이 되지 않아도 돼]

 

최근에 제가 정말 많이 듣는 아티스트입니다.

음색과 어쿠스틱풍의 노래가 제 취향과 딱이라서 듣고나서 바로 꽂혀버렸네요..ㅎㅎ

 

가사가 정말 아름다운 노래입니다.

코로나로 하루하루가 더 힘든 상황인데

이 노래가 듣는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추천드립니다.

 

이 노래 외에도 정말 좋은 노래가 많은 아티스트입니다.

혹시 이 노래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른 노래도 한 번씩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 

이만 노래 영상과 가사를 남기고 글을 남기겠습니다.

 

 

109 - 별이 되지 않아도 돼
728x90